| Contact Us |

주변관광

두물머리
두물머리는 금강산에서 흘러내린 북한강과 강원도 금대봉 기슭 검룡소에서 발원한 남한강 두 물이 합쳐지는 곳으로 한강의 시작이다.
이른 아침에 피어나는 물안개와 일출, 황포돛배 그리고 400년이 넘은 느티나무가 어우러진 양수리 두물머리는 사계절 아름답게 변모하는 풍광이 기다리는 곳으로 한..
물의 정원
남양주시 조안면 진중리에 위치한 북한강 물의정원은 자연과 소통하며 마음을 정화시키고 몸을 치유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휴식공간인 물마음길을 시작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강변산책길을 걷다 보면, 연인들을 위한 공간인 물향기길(하트존)에 다다릅니다.
물빛길의 연꽃습지를 감..
수종사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운길산(雲吉山)에 있는 사찰이다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이 곳 수종사는 멀리 신라시대부터 내려오는 옛 가람이다.

고려 태조 완견이 상서로운 기운을 좇아 이 곳에 이르로 구리종을 얻음으로써 부처님의 혜광을 통해 고려를 건국했다는 전설이 전해지는 곳이기도하다 ..
운길산
구름이 가다가 산에 걸려서 멈춘다고 하여 '운길산'이라고 불린다고 한다.
강원도 금강산에서 발원하여 화천ㆍ춘천을 거쳐 약 371km를 흘러 내려온 북한강물과, 대덕산에서 발원하여 영월ㆍ충주를 거쳐 흘러 내려온 남한강물이 서로 만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수가 모두 수려하게 조화를 이루..
다산 유적지
다산 정약용의 생가인 다산유적지는 남양주시 조안면 능내리 마현마을에 위치하고 있다.
사당과 기념관, 생가터 등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고 언덕 위에는 다산의 묘소가 있다. 이 묘소에서 내려다보면 마을과 한강을 넘어 천진암이 있는 앵자봉 계곡이 펼쳐져 있다

해마다 9월경에 인형극, 줄타기, ..
 
 이전Ι1Ι2Ι다음 
관리자 로그인